-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헬스케어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병원 서비스 전략 입문
|
||
과정소개 | 헬스케어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병원 서비스 전략 입문 과정은 급변하는 의료산업 환경 속에서 병원 서비스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
||
학습목표 | 의료산업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하고 이에 대응하는 서비스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의료기관에서 고객 개념을 정의하고, 이를 바탕으로 진료 서비스 제공 방안을 수립할 수 있다. |
||
학습대상 |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의료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
2차시 | 의료기관의 고객 개념과 진료 서비스 |
3차시 | 서비스의 이해 |
4차시 |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본원적 경쟁전략 |
5차시 | 서비스의 과학적 접근 |
6차시 | 서비스의 경영학적 접근 |
7차시 | 서비스의 행동경제학적 접근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