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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모바일
원무과 직원의 상담·응대 실무 트레이닝
학습분량
2차시
NCS분류
06010201(병원행정)
교육기간
30일 (1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10,000
결제금액
₩ 10,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원무과 직원의 상담·응대 실무 트레이닝 과정은 원무과 직원들이 환자와의 소통에서 중요한 상담 및 응대 기술을 익히기 위한 실무 중심의 교육 과정입니다. 환자의 진료 후 상담과 대기 시간 관리 등을 통해 환자 만족도를 높이고, 병원의 원활한 운영을 돕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학습목표

환자 상담 시 적절한 의사소통 기법을 활용하여 진료 후 상담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진료 대기 시간을 관리하고, 환자에게 불편을 최소화하는 대기 관리 기법을 익힐 수 있다.

학습대상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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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환자 상담 실무(진료 후 상담하기)
2차시 환자 대기 관리(진료대기시간 관리하기)

학습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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