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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무과 직원의 상담·응대 실무 트레이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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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원무과 직원의 상담·응대 실무 트레이닝 과정은 원무과 직원들이 환자와의 소통에서 중요한 상담 및 응대 기술을 익히기 위한 실무 중심의 교육 과정입니다. 환자의 진료 후 상담과 대기 시간 관리 등을 통해 환자 만족도를 높이고, 병원의 원활한 운영을 돕는 능력을 배양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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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환자 상담 시 적절한 의사소통 기법을 활용하여 진료 후 상담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진료 대기 시간을 관리하고, 환자에게 불편을 최소화하는 대기 관리 기법을 익힐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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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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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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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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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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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환자 상담 실무(진료 후 상담하기) |
2차시 | 환자 대기 관리(진료대기시간 관리하기)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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