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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핵심관리자를 위한 전략·조직·소통 실무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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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소개 | 이 과정은 병원의 경쟁력을 높이는 전략적 사고, 고객 중심의 경영 마인드, 내부 조직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역량까지 실무에 꼭 필요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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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목표 | 병원 경영 환경을 이해하고 경쟁력 강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관점 전환과 고객 중심 사고를 통한 병원 경영 혁신 방안을 도출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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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대상 |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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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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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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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 차시 | 차시명 |
|---|---|
| 1차시 | 병원의 경쟁력1 |
| 2차시 | 병원의 경쟁력2 |
| 3차시 | 병원 경영전략 - 관점의 전환 |
| 4차시 | 병원 경영전략 - 감성과 고객중심 |
| 5차시 | 병원 경영전략 - 한계를 뛰어넘기 |
| 6차시 | 위대한 병원을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
| 7차시 | 위대한 병원을 만들기 위한 내부 조직원 관리 |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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