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비환급일반
모바일
행정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사례
|
||
| 과정소개 |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의료 현장에 입문한 신입 직원을 위한 과정으로, 의료인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
||
| 학습목표 | 21세기 의료서비스의 변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100-1=0이 되는 병원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고객과의 대화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및 응대 화법을 익힐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
||
| 학습대상 |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의료기관 종사자 등 |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 강사소개 |
|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 차시 | 차시명 |
|---|---|
| 1차시 | 호감을 주는 병원 이미지 |
| 2차시 | 고객의 유형 이해와 맞춤 대응 |
| 3차시 | 응대 커뮤니케이션 실전 사례 |
| 작성자 | 내용 |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