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썸네일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비환급일반
모바일
의료기술직을 위한 응대 전략
학습분량
3차시
NCS분류
06010202(병원안내)
교육기간
30일 (1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15,000
결제금액
₩ 15,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의료 현장에 입문한 신입 직원을 위한 과정으로, 의료인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학습목표

21세기 의료서비스의 변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100-1=0이 되는 병원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고객과의 대화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및 응대 화법을 익힐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학습대상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의료기관 종사자 등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등록된 강사정보가 없습니다.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TA를 활용한 환자 응대 방법
2차시 고객의 유형 이해와 맞춤 대응
3차시 응대 커뮤니케이션 실전 사례

학습 후기

작성자 내용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