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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모바일
행정직을 위한 전화응대 스킬
학습분량
3차시
NCS분류
06010202(병원안내)
교육기간
30일 (1시간)
복습기간
7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15,000
결제금액
₩ 15,000

과정소개

과정소개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모든 의료기관의 직원이 고객 응대를 하는 의료 현장에서 의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학습목표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의료현장에서 만나고 있는 고객의 의미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알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학습대상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등 의료기관 종사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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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100% 0% 0% 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8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호감을 주는 병원 이미지
2차시 정중함을 주는 자세와 매너
3차시 보이지 않는 병원 이미지, 전화응대

학습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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