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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 금09:30 ~ 18: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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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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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술직을 위한 고객응대 이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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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모든 의료기관의 직원이 고객 응대를 하는 의료 현장에서 의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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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의료현장에서 만나고 있는 고객의 의미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알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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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등 의료기관 종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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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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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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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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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환자에서 고객’으로 : 변화하는 의료서비스 환경 이해하기 |
2차시 | 하이테크 서비스 행동지침 |
3차시 | Wow 서비스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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