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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단기 워드 2013] 실전 문서편_늘 보던 자료, 멋진 보고서가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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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재사용 가능한 업무 문서를 만드는 워드 실전 문서편! 보고서 작성 등 업무 문서를 작성을 위한 워드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워드 활용 스킬을 향상시켜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빠르게 작성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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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워드2013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효율적으로 업무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 실전 문서 작성을 위한 워드 활용법을 학습하고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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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워드를 쉽게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업무 문서를 작성하려는 전 임직원 워드 활용을 통해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하려는 전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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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PC + 모바일 )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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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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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100% | 0% | 0% | 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8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 진도율 80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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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몸풀기: 문서 디자인 콘셉트 정하기, 테마 구성 |
2차시 | 1일차: 제목과 목차 디자인 정하기, 스타일 |
3차시 | 2일차: 반복 작업을 피하는, 구역 나누기 |
4차시 | 3일차: 보고서의 얼굴, 표지 만들기 |
5차시 | 4일차: 제목 업그레이드 하기, 텍스트 디자인 |
6차시 | 5일차: 깔끔한 비즈니스 문서의 비결, 표 |
7차시 | 6일차: 비주얼한 문서 작성, 도형 및 스마트아트 |
8차시 | 7일차: 속도를 높이는 보고서 재사용, 블록 관리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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