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센터
1644-2827
월 - 금09:00 ~ 17:00점심시간12:00 ~ 13:00주말,공휴일휴무
![]() 맛보기 목록 수강신청하기 |
사업주위탁
국민내일배움카드
비환급일반
모바일
영업으로 살아남는 Secret 비법2(세일즈 ABC)
|
||
과정소개 | 영업직무 이해와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 기법,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인의 목표달성과 경영목표 달성의 영업전략을 학습할 수 있다. |
||||
학습목표 |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실무 능력 향상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 각 단계별로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자질과 기본지식 습득 세일즈 기법 및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개인의 실적 증대와 전사적인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 |
||||
학습대상 | 세일즈를 해야하는 모든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자, 영업으로 직무를 변경하고자하는 근로자 |
||||
학습방법 | 온라인 교 |
||||
강사소개 |
|
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
평가비율 | - | 20% | 10% | 7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진행단계평가, 시험, 과제 평가 환산점수 합산 60점 이상 시 수료 진행단계평가(10%), 시험(총괄평가 70%), 과제(20%) 비중으로 필수 응시 |
차시 | 차시명 |
---|---|
1차시 | 세일즈의 기회 |
2차시 | 기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사전 준비 |
3차시 |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Ⅰ |
4차시 |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Ⅱ |
5차시 |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Ⅰ |
6차시 |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Ⅱ |
7차시 |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Ⅲ |
8차시 | 세일즈 기회 분석&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
9차시 | 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Ⅱ&프레젠테이션 기술 Ⅰ |
10차시 | 프레젠테이션 기술 Ⅱ |
11차시 | 프레젠테이션 기술 Ⅲ |
12차시 | 고객의 반응을 읽어내는 방법 |
13차시 |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Ⅰ |
14차시 |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Ⅱ |
15차시 | 계약을 맺는 기술 |
16차시 | 계약 이후의 고객관리 |
17차시 |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Ⅰ |
18차시 |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Ⅱ |
19차시 |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Ⅰ |
20차시 |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Ⅱ |
작성자 | 내용 |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