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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으로 살아남는 Secret 비법2(세일즈 ABC)
학습분량
20차시
NCS분류
비NCS
교육기간
7일 (100시간)
복습기간
0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87,780
결제금액
₩ 87,780

과정소개

과정소개

영업직무 이해와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 기법,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인의 목표달성과 경영목표 달성의 영업전략을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실무 능력 향상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 각 단계별로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자질과 기본지식 습득 

세일즈 기법 및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개인의 실적 증대와 전사적인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

학습대상

세일즈를 해야하는 모든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자, 영업으로 직무를 변경하고자하는 근로자

학습방법

온라인 교

강사소개
· 교수명
이강우

· 약력

· 저서

· 교수명
오동준

· 약력

· 저서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 20% 10% 7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진행단계평가, 시험, 과제 평가 환산점수 합산 60점 이상 시 수료

진행단계평가(10%), 시험(총괄평가 70%), 과제(20%) 비중으로 필수 응시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세일즈의 기회
2차시 기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사전 준비
3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Ⅰ
4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Ⅱ
5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Ⅰ
6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Ⅱ
7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Ⅲ
8차시 세일즈 기회 분석&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9차시 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Ⅱ&프레젠테이션 기술 Ⅰ
10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Ⅱ
11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Ⅲ
12차시 고객의 반응을 읽어내는 방법
13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Ⅰ
14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Ⅱ
15차시 계약을 맺는 기술
16차시 계약 이후의 고객관리
17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Ⅰ
18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Ⅱ
19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Ⅰ
20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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