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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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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환급일반
모바일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학습분량
20차시
NCS분류
비NCS
교육기간
7일 (100시간)
복습기간
0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87,780
결제금액
₩ 87,780

과정소개

과정소개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학습대상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학습방법
강사소개
· 교수명
이강우

· 약력

· 저서

· 교수명
오동준

· 약력

· 저서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 10% 20% 7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평가 종합평균 60점 이상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2차시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3차시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4차시 트렌드를 읽는 습관
5차시 설득과 감성지능
6차시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7차시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8차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9차시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10차시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11차시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12차시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13차시 전화 응대 기술
14차시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15차시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16차시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17차시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18차시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19차시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20차시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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