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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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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고객 접점 업무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를 위한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영업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관계를 효과적으로 유지 및 발전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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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긍정적 마인드를 형성하고 상대방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나의 의견을 상대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고 상대의 행동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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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판매서비스 업무 및 고객 대면 업무 종사자 기업이나 기관에서 고객 요구 분석 및 제품/서비스 기획 담당자, 고객 지원 관련 업무 종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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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
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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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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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 | 10% | 20% | 7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평가 종합평균 60점 이상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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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초 이해 |
2차시 |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
3차시 | MOT 고객접점과 고객만족 |
4차시 | 트렌드를 읽는 습관 |
5차시 | 설득과 감성지능 |
6차시 | 임팩트 있는 기억의 힘 |
7차시 | 언어적 메시지와 비언어적 메시지 |
8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① |
9차시 |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법 ② |
10차시 | 모두가 승자가 되는 협상의 기술 |
11차시 |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술 |
12차시 |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기술 |
13차시 | 전화 응대 기술 |
14차시 | 고객 서비스와 구매 심리의 이해 |
15차시 | 소비 환경 분석과 영업 전략 |
16차시 | 성공을 부르는 영업마인드 |
17차시 | 고객 가치와 상품의 가치 |
18차시 | 고객 기대감 극대화 기법 |
19차시 | 구매의욕과 상품연출 |
20차시 | 고급 상품 영업의 비밀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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