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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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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성공적으로 영업을 전개(접근-설득-판매-사후관리) 능력배양과 마인드 구축을 통해 전략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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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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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대상 |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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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온라인 교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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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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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 진도율 | 과제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총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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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비율 | - | 20% | 10% | 70% | 100점 |
수료기준 | 80%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0점 이상 | 60점 이상 |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
진도율 80% 이상 진행단계평가, 시험, 과제 평가 환산점수 합산 60점 이상 시 수료 진행단계평가(10%), 시험(최종평가 70%), 과제(20%) 비중으로 필수 응시 |
차시 | 차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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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
2차시 |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
3차시 |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
4차시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
5차시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
6차시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
7차시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
8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
9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
10차시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
11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
12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
13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
14차시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
15차시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
16차시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
작성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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