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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학습분량
16차시
NCS분류
비NCS
교육기간
7일 (16시간)
복습기간
0일
환급유형
비환급일반
 
 
교육비용
₩ 71,060
결제금액
₩ 71,060

과정소개

과정소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성공적으로 영업을 전개(접근-설득-판매-사후관리) 능력배양과 마인드 구축을 통해 전략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학습대상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방법

온라인 교육

강사소개
· 교수명
오동준

· 약력

· 저서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과제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평가비율 - 20% 10% 70% 100점
수료기준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60점 이상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평가방법 및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진행단계평가, 시험, 과제 평가 환산점수 합산 60점 이상 시 수료

진행단계평가(10%), 시험(최종평가 70%), 과제(20%) 비중으로 필수 응시

강의 목차

차시 차시명
1차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2차시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3차시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4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5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6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7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8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9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10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11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12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13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14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15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16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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