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
학습 분량 | 10차시 |
NCS분류 | 02010101(경영기획) |
교육기간 | 30일 (2시간) |
복습기간 | 7일 |
개인이든 기업이든, 트렌드를 알지 못하면 많은 것을 놓치게 된다. 끝나지 않는 팬데믹 상황에서 이 상황을 바꿀 수 없다고 인식한 사람들은 자신의 '태도'를 바꾸고 있다. 꼭 알아야 할 2022 트렌드 키워드를 통해 글로벌 팬데믹 시대의 대중 소비자를 이해하고 현업에 적용해보자.
글로벌 팬데믹 시대의 변화된 트렌드를 분석하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
글로벌 팬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대중 소비자를 분석하고 개인과 기업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분석할 수 있다.
2022 트렌드 키워드를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2022 트렌드 변화의 핵심 키워드를 알고자 하는 임직원
글로벌 팬데믹 시대의 대중 소비자를 이해하고 변화된 환경에 대한 전략을 세워야 하는 임직원
강사 지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
진도율 | 100% | 80% 이상 |
과제 | 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80점 이상 |
1차시 트렌드를 알아야 하는 이유
2차시 2022 꼭 알아야 할 트렌드 키워드 3가지
3차시 욜로는 끝, 투자 열풍은 계속 된다
4차시 코로나로 인한 감정변화가 만드는 트렌드의 변화
5차시 경험의 세대 전이와 소비 트렌드 변화
6차시 문자 소통 시대, 낮은 문해력이 양산하는 문제들
7차시 MZ세대가 사표를 던지는 이유
8차시 MZ세대가 생각하는 좋은 직장이란?
9차시 보급형 취향, 나만의 것이 아닌 나만의 취향
10차시 판타지, SF, MBTI가 유행하는 이유에서 볼 수 있는 소비자의 욕구는?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