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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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분량 | 8차시 |
NCS분류 | 02010302(고객관리) |
교육기간 | 30일 (3시간) |
복습기간 | 7일 |
리딩 기업의 패러다임 Shift와 구제 산업별 변신방향의 이해에 대해 알아본다.
언택트 시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조직 운영 전략과 뉴 패러다임 전환 사례를 알아보고 산업별 변신 방향을 이해할 수 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과 성공전략을 위한 스킬과 전략 등의 지식 습득에 관심있는 직장인
강사 지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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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율 | 100% | 80% 이상 |
과제 | 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80점 이상 |
1차시 언택트 시대, 극적인 변화를 부르다.
2차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필요한 이유
3차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바꾸는 미래
4차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끄는 주요 기술 및 이슈
5차시 디지털 혁신 선도기업의 플랫폼 전략
6차시 DT 시대의 조직 운영 전략
7차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옴니채널 전략
8차시 ‘과학적 감수성’으로 무장한 데이터 활용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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