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
학습 분량 | 20차시 |
NCS분류 | 비NCS |
교육기간 | 7일 (100시간) |
복습기간 | 0일 |
영업직무 이해와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 기법,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인의 목표달성과 경영목표 달성의 영업전략을 학습할 수 있다.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실무 능력 향상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 각 단계별로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자질과 기본지식 습득
세일즈 기법 및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개인의 실적 증대와 전사적인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
세일즈를 해야하는 모든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자, 영업으로 직무를 변경하고자하는 근로자
온라인 교
장애인인식개선교육, 성희롱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장애인인식개선교육, 성희롱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
진도율 | - | 80% 이상 |
과제 | 2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1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7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60점 이상 |
1차시 세일즈의 기회
2차시 기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사전 준비
3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Ⅰ
4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Ⅱ
5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Ⅰ
6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Ⅱ
7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Ⅲ
8차시 세일즈 기회 분석&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9차시 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Ⅱ&프레젠테이션 기술 Ⅰ
10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Ⅱ
11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Ⅲ
12차시 고객의 반응을 읽어내는 방법
13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Ⅰ
14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Ⅱ
15차시 계약을 맺는 기술
16차시 계약 이후의 고객관리
17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Ⅰ
18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Ⅱ
19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Ⅰ
20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Ⅱ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