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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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 분량 | 16차시 |
NCS분류 | 비NCS |
교육기간 | 7일 (16시간) |
복습기간 | 0일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성공적으로 영업을 전개(접근-설득-판매-사후관리) 능력배양과 마인드 구축을 통해 전략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온라인 교육
장애인인식개선교육, 성희롱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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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도율 | - | 80% 이상 |
과제 | 2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1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7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60점 이상 |
1차시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2차시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3차시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4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5차시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6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7차시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8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9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10차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11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12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13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14차시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15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16차시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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