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
학습 분량 | 10차시 |
NCS분류 | 02010101(경영기획) |
교육기간 | 30일 (1시간) |
복습기간 | 7일 |
말하기의 시대 잘 듣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잘 듣기 위해 피해야 할 것과 훈련해야 할 것을 일상의 구체적 사례를 들어 살펴봅니다
듣기의 중요성을 안다
듣기의 방해요소를 알고 헤아려 듣기 위한 요령을 안다
대인관계를 하는 누구나,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등 상대의 이야기를 듣고 해결해주어야 하는 업무를 하는 담당 학습자
강사 지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
진도율 | 100% | 80% 이상 |
과제 | 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80점 이상 |
1차시 문해력 & 이해력
2차시 듣기같은 듣기 아닌 8가지
3차시 듣기의 4단계
4차시 잘 듣기 위한 6가지 알아차림
5차시 습관적 듣기를 치우는 7가지 습관
6차시 통역귀가 들어야 할 네가지
7차시 화자를 돕는 경청 반응 세가지
8차시 상대가 횡설수설할 때 듣기요령
9차시 상대가 거절 할 때 듣기요령
10차시 상대가 비난할 때 듣기 요령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