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분량 | 평가비율 |
---|---|
학습 분량 | 7차시 |
NCS분류 | 06010202(병원안내) |
교육기간 | 30일 (3시간) |
복습기간 | 7일 |
헬스케어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병원 서비스 전략 입문 과정은 급변하는 의료산업 환경 속에서 병원 서비스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의료산업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하고 이에 대응하는 서비스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의료기관에서 고객 개념을 정의하고, 이를 바탕으로 진료 서비스 제공 방안을 수립할 수 있다.
간호직 종사자, 의료기관 관리자, 간호 리더, 병원 실무자, 환자관리 및 조직운영을 담당하는 의료인
강사 지정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평가항목 | 평가비율 | 수료기준 |
---|---|---|
진도율 | 100% | 80% 이상 |
과제 | 0% | 0점 이상 |
진행단계평가 | 0% | 0점 이상 |
최종평가 | 0% | 0점 이상 |
총점 | 100점 | 80점 이상 |
1차시 의료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2차시 의료기관의 고객 개념과 진료 서비스
3차시 서비스의 이해
4차시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본원적 경쟁전략
5차시 서비스의 과학적 접근
6차시 서비스의 경영학적 접근
7차시 서비스의 행동경제학적 접근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